지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 및 인기 제품 알아보기 , 빅스마일데이 실시간 인기검색어 , 지마켓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 , 아이폰 14 프로 자급제 256GB , 에코백스 T10옴니 , 스마트모니터 M7 ,..



목 차






    728x90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 2023년 5월 8일 ~ 5월 19일까지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실시간 인기 상품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 김태리 패딩이 1위네요. 벌써 겨울을 준비하는가 봅니다. 2위는 LG전자의 트롬세탁기와 건조기 세트가 올라와 있네요. 여름철을 맞아 위닉스의 제습기도 인기 상품에 올라 있네요. 주말동안 비가 와서 습하다보니 벌써부터 제습기를 찾는 분들이 많네요. 미리 미리 준비해 두는게 좋죠.

    로보락의 S8 Plus  로봇청소기도 올라와 있구요. 역시나 아이폰 14가 인기 상품에 올라와 있네요.

    에코백스 T10옴니 로봇청소기도 올라와 있구요. 스마트 모니터 M7도 올라와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와 LG스타일러도 올라와 있네요~

     

    지마켓 인기제품 보러가기

     

    지마켓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요~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가 1위에 올라 있습니다. 상당히 행사가격이 좋게 나왔나보네요. 온더바디와 발을씻자와 아이유의 블루레이 LG 제습기가 차례로 올라왔습니다.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제품도 검색어 순위에 올라와 있네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판매 순위입니다.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가 45억 8천만원어치가 판매되면서 1위를 차지했어요. 제품은 매진이 되었네요. 로봇청소기가 인기가 아주 많네요~~~

     

    2위는 아이폰 14 프로 자급제 256GB폰이 차지했네요. 3위 역시 에코백스 T10옴니 로봇청소기가 차지했습니다.

    로봇청소기의 인기가 상당하네요~ 갤럭시 S23 울트라 자급제폰 512GB도 많이 판매가 되었구요. 스마트모니터 M7 43인치 제품도 많은 판매가 이루어 졌네요~

    삼성 전자와 LG전자의 냉장고 세탁기 , 건조기 , 노트북 , 태블릿 등도 상당히 인기제품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노트북이나 컴퓨터 , 모니터 구입하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세탁기와 제습기 , 에어컨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품목입니다. 올 여름에는 상당히 비가 많이 올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미리미리 제습기나 에어컨을 준비해 두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저도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그동안 구매를 미뤘던 모델한번 체크해봐야겠습니다. 최대 15% , 30만원까지 할인이 되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좋은 제품 구매 기회 놓치지 마세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 받으러 가기

     

     

    지마켓 바로가기

     

     

    #지마켓빅스마일데이

    #지마켓인기제품

    #빅스마일제품인기제품

    #빅스마일데이판매순위

    #로보락S8PRO로봇청소기

    #로보락로봇청소기

    #아이폰14프로자급제폰

    #에코백스T10옴니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할인쿠폰

    #빅스마일데이로보락

    #빅스마일데이에코백스

    #갤럭시S23울트라자급제폰

    #스마트모니터M7

    #삼성비스포크냉장고

    #삼성비스포크무풍에어컨

    #LG제습기

    #위닉스제습기

    #대용량제습기

    #LG4K모니터

    #LG32인치모니터

    #삼성전자갤럭시탭

    #빅스마일데이모니터

    #빅스마일데이컴퓨터

    #빅스마일데이노트북

    #빅스메일데이할인쿠폰

    #지마켓할인쿠폰

    #지마켓스마일카드

    #지마켓스마일페이

    #빅스마일데이카드할인

     

    BIG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